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성큼 가을이 다가온 것 같습니다 가을이 오게 되면 가을 비도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은 가을비 하면 생각나는 우산 그리고이 우산을 어떻게 버리면 되는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산은 사실 버리는게 어려워 보이지만 간단한데요.

그 이유는 각각의 부위별로 분리도 쉽고 분리되는 물건들도 각자 버리는 곳이 정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비닐은 일반 쓰레기에 버리셔야 되며.

 

되게 손잡이는 플라스틱 많이 되어 있죠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 손잡이는 플라스틱 재활용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연결부위를 연결하는 볼트나 우산 살 같은 경우는 고철로 버려야 됩니다.

 

우산 분리수거 방법 순서대로 따라해봅시다.

지금 말씀 드린 거는 따로 팁이라고 말하기에는 참 쉬운 부분이죠 이제는 우산을 버리는 방법 순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을 감싼 방수천을 뒤집은 다음에 우산 살과 연결되어 있는 실을 제거해줍니다.

 

 

그 다음에는 손잡이에 있는 우산 꼭지를 빼주시고요 세 번째로는 우산천 끝에 달린 작은 볼트를 제거해 줍니다 그리고 수거시 수고하시는 분들이 다치지 않도록 우산 살대를 묶어 주신 다음에 우산 천은 쓰레기 종량제 봉투에 버리시고 플라스틱, 비닐 및 고철 등의 맞춰서 분리수거를 해 주시면 됩니다.

 

우리가 가볍게 생각하고 버릴 수 있는 쓰레기 일지라도 쓰레기를 잘 분리수거를 하게 된다면 상당한 환경보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산 동안 보이기에는 어려 보일 수도 있지만 아주 손쉽게 누구나 분리수거를 할 수 있습니다.

 

나비 효과라는 말이 있지요 우리 모두 작은 실천 하나만으로 지구를 구할 수 있다라는

신념을 가지고. 하나씩 하나씩 실천을 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솜이불 버리는 방법, 어떻게 폐기처분 해야할까?

이번 시간은 이불 버리는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지면서 장롱 속에 있는 이불을 꺼내시는 분들이 참 많으실텐데요 보통 이불은 5년 주기로 교체를 해 주시는

channelg.co.kr

 

반응형